사용자 스스로 본인 확인을 거쳐 비밀번호를 재설정

Password Manager는 사용자가 잊어버린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고 계정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간단하고 안전한 셀프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관리자는 헬프데스크의 업무 부담을 줄이면서 더 강력한 비밀번호 정책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Secure Password Manager

헬프데스크 수작업 오류를 제거해 보안성을 높입니다.

User self‑service

웹/로그온 화면에서 셀프 재설정·계정 잠금 해제를 제공합니다.

Two‑factor Authentication

관리자와 최종 사용자 접근을 보호하는 클라우드 기반 2FA를 연계합니다.

Enterprise‑wide management

AD 기반 비밀번호 관리를 UNIX/Linux 등 비Windows로 확장합니다.

Policy enforcement

강력한 비밀번호 정책을 도입·집행하면서도 헬프데스크 부담을 낮춥니다.

Notifications

워크플로우 성공/실패 시 사용자/관리자에게 이메일 알림을 보냅니다.

계정정보의 중앙 관리 가속화

AD를 통한 중앙 관리는 모든 계정을 AD에서 관리함으로 패스워드 관리의 부담도 AD관리자나 Helpdesk가 가지가 됨

패스워드 관련 높은 비용 발생

관리인력의 처리시간(비용)이 패스워드 관련한 처리하는데 소비됨

안전하고 안정적인 서비스필요

패스워드는 보안관점의 처리가 필요한데 이를 구축하려면 높은 수준의 보안 노하우와 운영비용이 발생

단순하고 보안관점의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필요

AD기반의 일반 계정 패스워드 관리 제품

“Password Manager”
Password Manager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의 문제점
  • 사용자가 스스로 패스워드 재 설정을 할 수 없음.
  • 패스워드를 관리하는 AD관리자의 업무 과중과 Helpdesk 운영을 위한 인력에 따른 비용이 발생
  • 사용자가 패스워드를 분실 시, Helpdesk 또는 AD관리자로 부터의 초기화 되기 까지의 시간이 발생하며, 그 시간 동안 업무에 지장을 줄 수 있음
  • AD서비스 에 문제가 있는 경우 패스워드 재설정을 할 수 없음
  • 다른 트러스트내의 사용자 패스워드에 대한 미지원
Password Manager를
사용시의 이점
  • 윈도우 로그온화면에 패스워드 변경 버튼이 추가되어 본인의 PC에서 사용자가 인증과정을 거쳐 패스워드 변경 가능
  • 사용자가 스스로 패스워드 변경이 가능하므로, Helpdesk에서 처리해 주는 시간이 발생하지 않음
  • 패스워드 관리에 대한 Helpdesk를 따로 운영하지 않아도 되어 비용상의 절감 효과
  • AD서비스에 문제가 있어도 오프라인 상태에서 패스워드 재 설정이 가능
  • 트러스트에 관계없이 여러 도메인 사용자가 패스워드 재 설정이 가능